[전시장IN]한국화가 안영나 ‘안나 스튜디오’오픈개인전, 11월1~12월10일[Ahnna Studio,안영나 작가,Painter Ahn Young Na]

 

안나 스튜디오(Ahnna Studio)’전시장에서 포즈를 취한 안영나 작가(Painter Ahn Young Na). 사진=권동철.


맑고 푸른 하늘의 천고마비(天高馬肥)가을날이었다. ‘Flower No Flower(꽃인가 꽃이 아닌가)’시리즈 안영나 작가의 경기도 안나 스튜디오(Ahnna Studio)’로 향했다. 

서울을 품에 안은 듯, 들녘과 산들이 펼쳐놓은 안온한 길을 따라 만추(晩秋)로 접어드는 단풍이 형형색색 자연의 풍경으로 물들고 있었다.

 

안나 스튜디오전시전경. 사진=권동철.


안영나 작가의 안나 스튜디오오픈기념개인전을 한다는 소식에 필자는 한걸음에 길을 나섰다. 높지 않은 앞산 봉우리들의 정경이 스튜디오 큰 창을 통해 고스란히 실내로 들어왔고 인근의 병풍처럼 펼쳐진 오래된 나무숲 띠가 폭풍우를 막아 줄 듯 건장하게 버티고 있어서 왠지 모를 평안함을 선사했다.

 

안나 스튜디오전시전경. 사진=권동철.


안영나 미술가는 완공이 되어 진심 감사한 마음이다. 이제 내 작업실에서 마음껏 붓을 휘두를 수 있어서 너무나 좋다. 앞으로 더욱 작품세계에 매진하겠다.”라며 환하게 웃었다.

 

안나 스튜디오전시전경. 사진=권동철.


[=권동철, 1182025. 인사이트코리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양화가 서경자…나뭇잎 배 저 창공의 꽃봉오리

[주간한국]서양화가 류영신‥우주가 빚은 무한시간의 파노라마[RYU YOUNG SIN,류영신 작가]

[권동철의 화가탐방]화가 이정연‥이탈리아 ‘나폴리시립미술관-RINASCITA’초대개인전, 2020년 10월14~2021년 1월10일[팔라초 델레 아르띠 나폴리,PAN-Palazzo delle Arti Napoli, Rhee Jeong Yoen]